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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비스 PC방 로고

성공 마케팅 전략

점주님의 매장운영에 집중하세요. 나머지는 아이비스가 해드립니다.

매장 안정화를 위한 지속적인 이벤트 실시

아이비스 PC방은 신규 및 회원 고객의 정기적인 방문을 유도하는 갖가지 매장 내 이벤트르 실시 하여
가맹점주님들의 매출상승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게임대회 개최, 1.3.5+12 마케팅 지원, 연예인 팬싸인회, 스넥카페를 활용한 마케팅 제안, 온라인 마케팅홍보, 제휴 프로모션 = 가맹점 매출 상승 IBISS 마케팅 전략 게임대회 개최, 1.3.5+12 마케팅 지원, 연예인 팬싸인회, 스넥카페를 활용한 마케팅 제안, 온라인 마케팅홍보, 제휴 프로모션 = 가맹점 매출 상승 IBISS 마케팅 전략

성공적인 매장 안정화 전략
1.3.5+12 마케팅 전략

아이비스 PC방은 성공적인 매장안정화를 위해 1.3.5+12 마케팅을 지원하여 오픈 매장의 빠른 안정화/정착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1 1

    오픈 1개월 [ 진입기 ]

    • · 단골 손님 확보 시스템(단골플러스)

    • · 오픈 무료 음료 서비스

    • · 오픈 전 전단지, POP, 에어간판
         현수막 외 오픈이벤트

    • · 온라인 마케팅 홍보
         (바이럴, 홈페이지 제작)

  • 3 3

    오픈 3개월 [ 정착기 ]

    • · 게임이벤트 개최

    • · 경품이벤트

    • · 쿠폰및 마일리지 지원

  • 5 5

    오픈 5개월 [ 안정기 ]

    • · 게임대회 지원

    • · 연예인 팬사인회 지원

    • · 제휴프로모션 실시

    • · 먹거리 마케팅 제안

  • 12 12

    오픈 12개월차 [ 성수기 ]

    • · 우수가맹점 선정 이벤트

    • · 1년 위기관리 시스템

    • · SV 밀착관리

  • 가맹점 영업의 활성화 방안으로 인지도 있는
    게임을 선정하여 게임대회를 매년 개최합니다.
    유명 게임단을 초청하여 고객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핫이슈를 일으켜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가맹점 매출 상승 등 매장의 안정화에
    큰 도움을 줄 것 입니다.

    게임대회 개최

  • 단순히 먹거리만을 판매하는데 그치지 않고
    다양한 먹거리를 PC방 매출에 활용하는 방안으로
    현실적인 매출에 도움을 드리는 마케팅 입니다.
    본사의 특별한 시스템과 차별화된 컨셉으로
    매출과 단골확보에 확실한 믿음을 드리겠습니다.

    스넥카페를 활용한 마케팅

  • 아이비스PC방은 매달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제휴하여 가맹점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
    고객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핫이슈를 일으켜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가맹점 매출 등
    매장의 안정화에 큰 도움을 줄 것 입니다.

    제휴 프로모션

처음부터 다르다!
아이비스 오버워치 게릴라 이벤트

성공의 동행 아이비스PC방

국내 최고 코스프레 모델 ‘AZA',
GAMESPARK 인기 1위 수상

국내 대표 코스어 AZA (본명 강윤진)가 2016년 해외 게임매체 GAMESPARK가 뽑은 코스플레이어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했다.

할로윈 특별 기획으로 1년 동안 소개된 코스플레이어 중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모델을 뽑는 자리에서
한국의 코스플레이어가 세계의 수 많은 모델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한 것이다.

화제의 주인공은 '아자(AZA)' 로, 1위로 뽑힌 코스프레 복장은 오버워치 D.VA(디바)
송하나 코스프레로, 사이버틱한 복장에 볼의 고양이 수염 무늬가 특징적이다.
D.VA는 파워드 슈츠형의 맥을 조종하는 한국 대표 영웅으로,
전 프로게이머라는 이색 프로필의 소유자다.

오버워치 x 아이비스PC

일시 : 2017년 6월 7일 / 장소 : 면목역점

단골고객 확보를 위하여 실질적인 매장 이벤트 지원을 위한 오버워치 게릴라 경품 이벤트 실시

비즈니스 사이클에 따른
성공마케팅 전략

비지니스 사이클 비지니스 사이클

비즈니스 사이클

마케팅 전략

성수기
12, 1, 2, 7, 8월

준수기
6, 7, 10, 11월

비수기
3, 4, 9월

초/중/고교의 여름방학과 겨울방학을맞는 해당 5개월간은 PC방의 최대 성수기라 할 수 있습니다.
아이비스 PC방에서는 최대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해 매출 극대화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출석 이벤트, 소규모 현물/쿠폰이벤트, 복불복 추첨이벤트)

비수기 기간과 성수기 기간의 사이에 찾아오는 준수기 기간에는 이탈되었던 고객들을 다시 PC방으로
유입시켜 성공적인 성수기를 준비해야 하는 중요한 기간으로, 아이비스PC방에서는 고객의 매장 방문을
극대화 할 수있는 고객 유입 프로그램이 실시됩니다.

초/중/고교가 개학을하고, 성적/등급에 상관없이 모든 학생이 학원을 등록하는 해당 3개월간은
PC방의 비수기 기간입니다. 아이비스PC방에서는 고객의 방문을 최대한 끌어올 수 있게
고객이탈 방지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대규모 현물 증정 이벤트+바이럴 마케팅)

FRANCHISE TEL : 1544 - 8789 FRANCHISE TEL : 1544 - 87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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